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남 애견동반 펜션 영암 연희한옥 숙소

by 朱⒀民 2023. 6. 21.
반응형

 

강아지가 뛰어놀 수 있는 곳, 한옥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좋은 곳, 공기 좋은 곳

가성비 좋은 애견동반 펜션 영암 연희한옥을 다녀왔습니다;)

 

 

[위치]

 

  • 도로명 :  전남 영암군 군서면 왕인로 690-17
  •  지  번 :   도갑리 762-2
  • 주차장 :  독채펜션 바로 앞에 주차가능

      

[이용시간]

 

  • 입실 15:00 ~ 퇴실 11:00
  • 0507-1492-3314
  • 사이트 : http://site.onda.me/122617

 

 

 

광주 근교 영암이라 금방 도착해서 강아지들 산책 시키고 숙소에 들어갔습니다.

숙소 옆이 길이 쭉 있어서 강아지들 산책시키기도 좋고 

날씨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밖이랑 따로 구분은 되어있는데 울타리는 없어서 애들을

눈여겨보아야 됩니다. ㅎ

 


  • 내부

실내는 아담한 침대와 전신거울 작은 주방 조리대가 있습니다.

한옥마을답게 피톤치드향이 너무 좋았고

입구에는 강아지 전용 발티슈와 강아지 전용 캔들과 수건도 비치되어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신나게 논 애들이 목이 많이 말랐나 보네요 

조용히 시키기에는 간식이 최고죠

셋은 아빠(둘리),엄마(릴리),딸(윌리) 이렇게 가족입니다.

보기만 해도 귀여운 우리 애기들 ㅎㅎ

 

  •  욕실,주방

 

욕실, 주방은 작지만 있을 건 다 갖추어져 있고

애들도 씻기기 편하고 위생도 청결하게 잘 돼있어서 

하루 지내기 편했습니다.

 

 

저녁이 되면 조명도 이쁘게 되있어서 너무 이뻐요.ㅎ

밖에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비큐는 하지 않고

실내에서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고기에다 레드와인을 섞어 먹으니 진짜 꿀맛이었어요.ㅎㅎ

역시 펜션에는 고기가 최고죠 ><  ㅋㅋ

 

 

도심을 벗어나 조용한 한옥마을에서 여자친구와 애들과

힐링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푹 자고 다음날 일어나 애들 한번 더 산책시키고 11에 퇴실했습니다.

 

단체방도 있고 가족끼리 와도 재밌게 힐링할 수 있으니 

가족들과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심을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영암연희한옥 마을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