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한남동 한식 코스요리 맛집 하이라인 한남

by 朱⒀民 2023. 6. 15.
반응형

 

 

 

 

하이라인 한남만의 요리법과 맛

한식 코스요리 하이라인한남을 방문했습니다.


[위치]

 

  • 도로명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3 5층
  •  지   번 : 한남동 738-23 5층
  •  주차장 : 가게 앞 발렛 이용 

 

 

 

[이용시간]

  • 화~일요일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8:00 브레이크타임)
  • 월요일 정규 휴무
  • 070-4211-0093

이번에 방문한 곳은 한남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태원 번화가랑 가까운 위치해 있습니다.

하이라인 한남은 시간별로 코스요리 주제가 다르다고 하는데 

저는 디너로 다녀왔고, 저녁맡김차림으로 식사고 왔습니다.

새로운 음식 맛과 비쥬얼로 진짜 색다른 맛 경험을 한 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 내부

 

엘레베이터가 4층까지 있는데 반층 올라가면 바로 식당이 있습니다.

옥상에 식당이 있어서 테라스가 따로 있고 

전체적으로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캐치테이블 에약을 통해 저는 6시 디너를 예약했습니다

아직 날이 어두워 지기 전이라 조명이 안 켜져 있었는데

저녁이 되면 조명이 켜지며 분위기가 더 좋았을 것 같네요 ㅎㅎ

다음에는 어두워 졌을 때 한번 와바야겠습니다.

그리고 야외에서 와인 한잔 하면서 식사하면 

데이트하시는 분들한테 분위기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저녁 맡김 차림상

가격 : 1인 125,000원

 

한식을 좋아하는 저는 코스 구성만 보고도 너무 군침이 돌더라고요

나오기 전에 코스를 보고 

사장님이 친절하게 메뉴 설명도 잘해주셔서

먹을 때 더욱 음미하며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첫 번째 코스는 간장새우가 들어간 메밀김밥 

처음 느껴보는 맛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졌어요 ㅎㅎ

두 번째 제주도 고사리와 양지를 부드러워지도록 푹 삶아 

지댄 후 두부 위에 플레이팅 한 요리예요 

고사리의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며 간도 적당했어요

 

청국장 베이스로 만들어진 생선이 메인인 요리 고등어로 요리하였고,

곱게 간 트러플을 올려 마무리한 타르트인데

다 처음 느껴보는 맛에 ㅎㅎ

마지막은 고추장 베이스인 미니 물회 같은 느낌이었는데

데친 갑오징어와 참두릅의 조합이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ㅎㅎ

첫 요리부터 진짜 와 ~~~ 하면서 감탄이었습니다.

 

 

현미와 명월초, 그리고 된장이 어우러진 두 번째 코스는

시래깃국에 밥 넣고 끓인 죽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한식을 좋아하는 저는 애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았어요 ㅎㅎ

 

 

육회

1++ 한 후 육회와 들깨로 버무린 가죽 나물에 특제 소스 조합은 

갑질맛이 확 나면서

우유베이스로 만든 칩이 곁들여져서 

식감을 더 돋아나게 만들었습니다. 

 

새우와 양치살, 오이와 잣으로 버무린 것과

아래 감자채 전을 깔았는데 전이 바삭하고

계속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맛있어서 

감탄 연발이었습니다. 

각각다 음식의 합이 정말 잘 어우러진 것 같아요 

 

 

만두

얇게 썬 무를 피처럼 만든 만두인데

만두소는 양송이, 표고, 송이, 꾀꼬리버섯이 들어가서

건강한 맛이 느껴지고 

고기육수로 만든 소스와 찰떡이었습니다.

 

 

고소한 들깨가 들어간 크림소스에 간장과 참기름, 생강 거품을

올린 대구찜이었는데 

대구찜을 이렇게 요리에 활용할 생각을 하다니

정말 대단하고 생각했습니다. 와~~

 

국수

동치지 베이스에 메밀면을 사용한 국수인데

양념은 들기름을 메인으로 양념했는데

성게알도 위에 들어가 있어 

성게알과 같이 한입에 먹으면 시원함과 성게알의

식감이 입안을 확 감싸는 게 너무 좋았어요 ㅎㅎ

 

 

구이

소갈비로 만든 떡갈비로

육즙이 정말 대박이었어요 양념 간도 적당히 배어 있어서

끝내주는 코스였습니다.

 

수제로 만든 우유푸딩과 딸기콤포트 그리고 쑥으로 만든 얇은 과자

마지막 후식도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메뉴 구성을 연구하는 게 느껴질 수밖에 없었어요

고급진 맛이었어요 ㅎㅎ

 

정말 신선하고 처음 먹어보는 맛의 한식 파인다이닝 코스 였습니다.

연인과 데이트하기도 좋고 부모님과 식사를 해도 너무 좋은 곳 같습니다

점심에는 또 다른 코스로 있다고 해서 

점심 코스도 너무 궁금하기 기대돼서

다음에는 점심 코스로 가볼 생각입니다.

한정식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강추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