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 감성 광주 삼겹살 맛집 제줏간 첨단점

by 朱⒀民 2023. 5. 31.
반응형

 광주 첨단에 위치한 첨단 제주갓을 가보았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제주도에서 있는 것 같다는 인테리어와 푸짐한 양과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위치]

  • 도로명 :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06번길 42 제줏간
  • 지   번 : 월계동 891-3 
  • 주차장 : 먹자 골목 상권이어서 따로 주차장 없음(주차하기 불편) 

 

[이용시간]

 

  • 16:00 ~ 01:00 매일
  • 0507-1334-2819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쁘고 사람이 가득차 있어서 대기 했는데 

대기 공간도 넓고 좋았습니다.

한쪽에는 고기를 숙성하는 냉장고 또 따로 있었습니다.

고기는 숙성도에 따라 맛있달라지는데 이렇게 냉장고를 두고 따로 관리하는거 보니

벌써 부터 맛이 기대됩니다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청결하고 깔끔하면서 시원하고 넓은 느낌이 납니다.

테이블 셋팅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대리석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 메뉴

저희는 통삼겹2인과 계란찜,비빔국수 이렇게 주문했어요.

사이드 메뉴 가격을 보고 정말 싸서 너무 놀랬습니다.

 

기본 반찬들이고 파김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에 찰떡이었고 김치찌개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 셀프바

셀프바에는 싱싱한 상추와 맛있는 반찬들이 있어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두툼한 통삼겹과 고사리와 백김치가 익어가는데 군침이 확 도네요 ^^

 

상추와도 잘어울리고, 파저리에 싸먹으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역시 고기는 진리죠 ^^

 

사이드 메뉴가 가격만 착한줄 알았는데 양도 푸짐하네요.

계람찜 양과 밥이 정말 고봉이네요.ㅎㅎ 

비빔국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

 

고기 2분은 부족해서 껍데기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쫄깃하고 맛있는 식감은 너무 좋았습니다.ㅎ

 나가는 길에 아이스크림 후식은 깔끔한 마무리

 

배가 너무 불러서 머리 끝까지 찬 것 같습니다 ^^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양도 가격 대비 많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