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광안리 오션뷰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해변점

by 朱⒀民 2023. 5. 30.
반응형

 

부산 여행에서 꼭 빠질 수 없는 광안리

 

광안리에 위치한 오션뷰 호텔 에이치에비뉴 호텔을 방문했습니다.

 

호텔이 광안리해변점,광안리점 두 곳이 있어서 

 

잘 확인하고 예약,방문하세요.ㅎㅎ

 

 

[위치]

 

  • 도로명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278번길 42 B동 9층
  •  지   번 :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81-154 B동 9층
  • 주차장 :  지하 주차장 있음

[이용시간]

 

  • 입실 3시 ~ 퇴실 11시
  • 0507-1374-5858

 

  • 로비

 

로비부터 너무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너무 기대되었습니다.

 

로비에 카페도 따로 있어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 객실

 

 

 

 

 

객실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창문으로 보이는 시원한 광안리 바다

 

오션뷰답게 채광도 잘 들고 뷰가 기가 막혔어요. ㅎㅎ

 

1인 소파는 조용히 앉아서 구경하기도 좋습니다.

 

 

  • 욕실

 

욕실도 깔끔하게 잘 돼 있고, 일회용 어메니티도 준비가 잘 돼있습니다.

 

욕조가 있어 여행의 피로함도 풀 수 있습니다 ㅎㅎ

 

노을 질 때쯤 바라본 뷰인데 바다의 바닥까지 훤히 보일 정도로

 

너무 이쁘고 물 색도 깨끗했습니다.

 

 

밖에 나와 산책을 하고 근처에 횟집에서 밥을 먹었어요

 

여기 근처에 횟집도 많고 수변공원도 가까운 곳입니다. 

 

휴가철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하겠네요 ㅎㅎ

 

로비 한쪽에는 저녁에 간단히 나와서 술도 먹을 수 있습니다.

 

광안리를 바라보면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먹은 맥주는 최고였습니다.ㅎㅎ

 

 

 

 

아침 조식은 메뉴도 정말 다양하게 나오고 정말 맛있었어요

 

부산에 다양한 호텔을 많이 가봤는데 이 가격대에 호텔 조식이 

 

제일 맛있었던 곳 중 하나였던 것 같아요.ㅎㅎ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한숨 좀 더 자다가 퇴실하였습니다.

 

광안리가 한눈에 보이는 뷰와 근처 먹을 곳도 많아서 

 

부산 여행 오면 다시 한번 꼭 오고 싶은 숙소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