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풀빌라 독채펜션 서쪽 숙소 메종드 제주 풀빌라

by 朱⒀民 2023. 5. 28.
반응형

 

 

 제주 여행을 하면서 정말 좋았던 숙소였던 

 

메종드 제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 특유의 돌담으로 이루어진 독채 펜션과 분위기 좋은 스파와 수영장

 

룸도 넓어서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도 좋은 숙소였다. 

 

 

[위치]

 

  •   도로명 :  제주 제주시 한경면 두모 5길 60
  •   지  번  :   두모리2637-4
  •   주차장 :  펜션 앞에 따로 주차장이 배치된 있어서 주차하기에 용이함 

 

[이용시간]

 

  •   입실 3시 ~ 퇴실 11시
  •   064-773-0085

 

제주도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돌담으로 된 메종드 제주 풀빌라 

 

이게 제주도 감성이지요 ㅎㅎ

 

독채로 가기 전 마당은 돌하르방과 귀여운 강아지가 맞이해 주고 있었다.

 

날씨도 너무 좋고 마당도 넓어서 기분 좋게 입실하였다.

저녁에 짐을 다시 가지로 갔다가 조명이 주는 느낌이 너무 이뻐서 다시 찍어봤어요 ㅎㅎ

너무 이뻤어요.

 

 

  • 풀빌라 내부

객실 내부에는 아늑한 침실과 정수기, 커피머신, 간단한 조리 기능이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요리 정도는 할 수 있어요.

 

  • 화장실

화장실도 쾌척하게 잘 정돈돼 있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 스파, 수영장

따로 유리창을 열면 스파와 수영장이 따로 마련된 장소가 있어요.

 

밥이 되니 조명이 커지면서 완전 분위기 있는 곳으로 바뀌었어요.

 

날이 아직은 추워서 수영장은 이용하지 못했지만

 

따뜻한 온수에 스파를 즐기면서 와인 한잔으로 피로를 풀었어요. ㅎㅎ

 

 

스파를 30~40분 정도하고 피곤해져서 낮에 경성수산에서 포장해 온 

 

회에 간단한 음주를 했어요. 딱새우가 너무 실하고 맛있더라고요 딱새우 머리를 까서

 

끓인 라면까지 ^^ 너무 행복한 하루 마무리였어요.

 

스파와 수영장을 즐길 수 있으며 공기 좋고 힐링을 원하는 제주 여행을 원한다면

 

메종드 제주 숙소를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