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여수풀빌라 독채펜션 백야풀빌라 &키즈

by 朱⒀民 2023.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3대가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여수 풀빌라 백야풀빌라&키즈 펜션 후기를 적어볼게요.

 

가족들과 함께 여행 하기에 딱 좋다고 느낀 펜션이었습니다.

 

수영장,바베큐, 방2에 각 tv구비,화장실2 ,세탁기, 스타일러 등 모든 것이 다 구비되어 있던 완벽된 

 

독채 풀빌라 펜션 이었습니다.

 

 [위치] 

                 도로명 : 전남 여수시 화정면 백야로 156-12 외 1필지

                 지 번   :  백야리235       

                 주차장 : 독채 마다 옆에 주차 공간이 있고 입구쪽에도 따로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이용시간]

 

 입실 3시 ~ 퇴실 11시 

 

[이용수칙]

 

 

 

카운터에서 이용수칙과 체크인을 하엿습니다. 인포메이션 공간에

까페도 같이 운영되고, 작은 매점처럼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체크인 하고 독채 팬션으로 올라가는길 전체적으로 정원이나 나무 관리가 정말 이쁘게 

잘 되어있었어요

독채 펜션마다 바로 옆에 주차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 짐을 옮길 때도 편해서 좋았어요 ㅎㅎ

 

  • 1층 거실, 주방

1층에는 간단히 조리 할수 있는 주방과 냉장고 스타일러와 넓은 tv와

여러명이서 애기할 수 있는 넓은 거실과 쇼파가 있어요 

창도 커서 채광도 좋고 바깥 배경이 너무 잘 보여서 더 좋았습니다. 

  • 1층 스타일러

스타일러도 있어서 뽀송뽀송한 잠옷을 입고 잘 수 있었다.

 

  • 1층 수영장

 거실 문을 열면 바로 넓은 수영장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미끄럼틀과

귀여운 튜브들도 배치되어 있어 한층 더 재밌는 물놀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 1층 바베큐장

현관 바로 옆에 따로 마련된 바베큐장은 가족들과 어울려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 1층 화장실

향 좋은 유명한 브랜드로 준비된 어메니티 

특히 세탁기가 있어 수영하고 바로 세탁을 할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 2층

2층으로 올라가면 베드룸과 테라스가 나오는데 2층도 정말 좋았어요.

 

  • 2층 트윈베드룸

2층 트윈베드룸은 테라스도 있어서 뷰 구경하기 너무 좋았어요. 

tv 보는 거를 좋아하는 저는 각 방마다 tv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2층 디럭스베드룸

디럭스룸도 테라스가 있고 여기 룸에도 tv가 배치되 있습니다. 

핸드폰 무선충전기는 물론 넷플릭스,티빙등 이 깔려 있었어요.

하지만 자기 아이디로 로그인 해서 봐야 한다는게 함정..

잠깐 산책하로 나왔는데 풀필라 단지내가 더 예뻐 보였어요 

산책하기도 좋더라고요.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티비 보면서 라면 너무 환상적인 맛이네요

저희는 수영 전에 따로 밖에 나가서 저녁을 먹고 와서 

따로 바베큐는 하지 않았어요

 

  • 조식

아침 조식은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오렌지 쥬스가 나왔는데요 

아침을 잘 챙겨먹지 않는 편이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정말 최고 였던 여수 숙소 독채 풀빌라 백야풀빌라!! 강추합니다.

저희는 둘이가서 너무 크게 느껴졌기에 다음에는 

가족들과 다 함께 방문할 예정입니다. 

가족들과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 너무 좋은 숙소였습니다.

 

반응형